클라쎄오토MCJ-2000C
클라쎄오토MCJ-2000C

올 여름 아무리 넓은 실내도 ‘클라쎄오토 선풍기식 서큘레이터’로 시원한 바람 완벽 순환! 폭염을상쾌하게 만들어 줄 클라쎄오토 선풍기식 서큘레이터를 든든몰이 파격가 59,0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가에서 53% 할인한 최저가격이다.

15m 직진 바람
15m 직진 바람

바람을 최장 3m 정도까지 보낼 수 있는 일반 선풍기와 달리, 클라세오토 서큘레이터는 폭 35㎝의 5엽 날개가 15m까지 실내 전체의 공기를 순환시켜 준다. 넓은 거실이나 사무실도 클라쎄오토한 대면 구석구석 시원해지는 것이다.

이런 비결은 서큘레이터에 선풍기의 장점을 결합시킨 클라쎄오토만의 기술력에서 나온다. 우선, 일반 선풍기보다 바람을 더 빠르고 멀리 보내면서도 선풍기 대비 훨씬 조용한 저소음 모터를 채택했다. 상하좌우 조절은 물론, 강풍에서 아기를 위한 초미세풍까지 4단 풍량 기능을 갖췄고, 180분 타이머 기능도 장착했다.

클라쎄오토 기능 설명
클라쎄오토 기능 설명

평소에는 서큘레이터만 틀어도 충분하고, 폭염이 휩쓰는 절정기 한여름에는 클라쎄오토 서큘레이터를 에어컨과 함께 틀면 에어컨 단독 가동시보다 약하게 틀어도 찬 바람이 실내 전체로 퍼져나간다.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 나기는 물론, 냉방병 예방과 전기료 절감 등 일석삼조가 찾아오는 셈이다.

공기순환
공기순환

15m까지 얼음바람을 몰고 다니는 클라쎄오토 선풍기식 서큘레이터는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소비자가의 53%할인가인 5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김상범 객원기자
저작권자 © 주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