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기업

일본산 명품 수제퍼터, 72% 파격할인, 128,000원 한정판매!

김상범 객원기자

일본산 명품 수제퍼터_존바이런_SS-501

든든몰은 일본 명품 수제퍼터 '존바이런 SS-501 퍼터를 1차 완판 이후 추가 30자루를 공수하여 128,000원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의 70%가 할인된 금액이다. 일본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100% 수제공법으로 제작된 최상급 명품클럽으로 사이즈는 모두 34인치이다. 일자형과 말렛형의 두종류이며 든든몰 관계자는 이번 할인은 역대급 할인으로 든든몰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할인가라고 전했다. 단, 이번 물량은 헤드커버가 제공되지 않는다.

존바이런 퍼터는 수제 명품이다. 소장가치가 매우 높아 미와 성적 향상을 추구하는 명품족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핸드메이드 명품으로서 편안한 어드레스, 미스샷도 보완해주는 관용성, 포근한 그립감이 애호가들을 사로잡는다.

헤드무게는 약 350g으로 순도 높은 고급 동금속을 불순물 없는 단조공법으로 제작했다. 힐과 토우의 정확한 무게 분배로 헤드의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정확한 퍼팅과 방향성을 실현했다.


명품수제퍼터_존바이런 SS-501_ 제품사진

바이런 모건이 직접 정밀하게 밀링한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높고 헤드 뒷부분 모양이 움푹 들어가 보이는 디자인으로 무게중심을 중앙부 주변에 배분하여 미스샷을 보안했다. 헤드에서 올라가는 라인이 두 번 꺾이는 구즈넥을 채택하여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정품을 인정하는 홀로그램이 부착된 존바이런 SS-501 카멜레온 블랙 퍼터를 소비자가 45만원의 72%할인가인 128,000원에 판매한다. 역대급 최저가로 구입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 있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주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