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조이 하이퍼플렉스2 보아 골프화
풋조이 하이퍼플렉스2 보아 골프화

풋조이 골프화를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면, 최신 보이스캐디를 무료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든든몰에서 진행한다.

든든몰 풋조이_보이스캐디 이벤트
든든몰 풋조이_보이스캐디 이벤트

풋조이 남성용은 현역 PGA 톱 프로들이 현재 신고 투어를 뛰는 '하이퍼플렉스2 보아' 모델이고, 여성용은 필드 뿐아니라 일상생활과 연습장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파이크리스 방식 '엠파워' 보아 모델이다. 남녀용 모두 풋조이 최대 수준의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보이스캐디 B1A' 모델을 무료 증정한다. 소비자가격만 20만원에 보이스캐디 B1A는 초경량 시계형 거리측정기로 높낮이까지 인식하는 최신형모델이며 국내외 4만여곳의 골프장을 GPS 방식으로 자동 인식해 핀까지 남은 거리를 정확하게 알려준다.

29g 초경량 보이스캐디 B1A
29g 초경량 보이스캐디 B1A

남성용 하이퍼플렉스2 보아 골프화는 풋조이의 신상품으로 매쉬 소재로 방수 기능, 완벽한 보존성, 부드럽고 편안한 스윙감을 제공한다. 풋조이 공식 수입사인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 1년간 방수 A/S를 보장하는 정품이다. 7가지 색상 구성이며, 색상에 따라 245~280까지 사이즈를 마련했다. 엑스와이드사이즈 디자인으로, 평소 신는 운동화보다 두 치수(발 볼이 넓은 남성은 한 치수) 작게 주문하도록 권장한다.

풋조이 엠파워 보아 골프화
풋조이 엠파워 보아 골프화

여성용 엠파워 보아 골프화는 스포츠 매쉬 소재를 채택해 여성들이 18홀을 편안하게 돌 수 있도록 경량화에 초점을 맞췄다. TV 중계에서 만나는 LPGA 톱 투어 프로들이 애용하는 최고 성능과 미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6가지 색상에 사이즈는 와이220~250까지 준비했다. 엠파워는 와이드 사이즈로 평소 신는 운동화보다 한 치수(발 볼이 넓은 여성은 정사이즈) 작게 주문하도록 권장한다. 1년간 방수 A/S를 수입사에서 보장한다.

든든몰(www.dndnmall.co.kr)이 진행하는 파격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전세계 1위 풋조이 골프화를 구매하고 정확한 거리를 알려주는 29g 초경량 보이스캐디 B1A도 받아가자.

전화문의 1688-2528

김상범 객원기자
저작권자 © 주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