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photo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 캡처
이재명 대통령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photo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 캡처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추석을 맞아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이 대통령 부부는 오는 5일, 추석을 앞두고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42회'에 출연을 예고했다. 방송 예정 시간은 이날 오후 9시다.

앞서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에는 지난 2일 '냉장고를 부탁해 42회 예고편-추석 특집 특별 편성(with. 이재명 대통령&김혜경 여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추석 특집을 알리며 이재명 대통령의 뒷모습과 함께 '역대급 게스트가 온다'라는 자막이 더해졌다. 이어 이 대통령은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인사드립니다"라고 말했고, 김혜경 여사도 "반갑습니다. 김혜경입니다"라고 인사했다.

방송에서 이 대통령 부부는 'K-푸드 전도사'로서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전통 추석 음식을 소개하고, 평소 즐겨 먹는 한식과 한가위와 관련된 옛 추억 등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출연 셰프들은 한국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한국은 물론 세계인들이 좋아할 만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인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주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